오마이걸 아린 "빅뱅 'Fantastic Baby' 무대 탐난다" [화보]

이지현 2017. 4. 18. 10: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 번째 미니 앨범 'COLORING BOOK'을 발표한 오마이걸이 패션 매거진 쎄씨 화보를 통해 한층 사랑스러운 모습을 공개했다.

정원이 있는 주택을 개조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촬영은 오마이걸의 풋풋한 소녀다움을 담는 주력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개별 인터뷰에서 멤버 지호는 청춘의 아픔이 잘 드러난 방탄소년단의 'I Need U'를, 아린은 빅뱅의 'Fantastic Baby'를 탐나는 무대로 꼽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네 번째 미니 앨범 'COLORING BOOK'을 발표한 오마이걸이 패션 매거진 쎄씨 화보를 통해 한층 사랑스러운 모습을 공개했다.

정원이 있는 주택을 개조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촬영은 오마이걸의 풋풋한 소녀다움을 담는 주력했다. 꽃 구경을 가지 못했다며 아쉬워하던 멤버들은 촬영장의 꽃 나무 아래에서 서로 사진을 찍어주는 등 이른 아침부터 진행된 촬영에도 발랄함을 잃지 않았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개별 인터뷰에서 멤버 지호는 청춘의 아픔이 잘 드러난 방탄소년단의 'I Need U'를, 아린은 빅뱅의 'Fantastic Baby'를 탐나는 무대로 꼽았다. 최근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성시경의 '희재'로 애절한 무대를 선보였던 효정은 "평소 발라드를 좋아하는데, 새로운 감성을 보여 드릴 수 있어서 좋았다"며 출연 소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6개월 만에 네 번째 미니 앨범 'COLORING BOOK'으로 컴백한 오마이걸은 활발하게 방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오마이걸의 화보와 인터뷰는 쎄씨 5월호와 쎄씨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본 명품 골프풀세트, 50%할인, 딱! '20세트' 한정판매
김영임 “가족 반대로 감금…500원 연명”
곽현화, 상반신 노출에 법정 공방까지
전소민, 바람핀 前남친에 경고 “연락 마”
김태희, 강남 130억대 건물 매입 관리자는…
김의성, 설리 SNS 언급 “상식과 멍청”
연철 단조 웨지, 백스핀 +30%, 그린에 딱! 멈추네~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9i아이언세트,"유틸"2개포함까지 "30만원'대 판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