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30만장 돌파..전작 뛰어넘는 대세 행보

이미현 2017. 4. 16. 09: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미현]
그룹 갓세븐이 앨범 판매고 30만장을 돌파했다.

갓세븐이 지난달 13일 공개한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FLIGHT LOG : ARRIVAL)' 앨범은 출고량 기준 지난 12일 30만장을 돌파했고 14일 31만장을 넘어섰다.

이는 전작 '플라이트 로트:터뷸런스(FLIGHT LOG : TURBULENCE)'의 총판매량인 약 23만장을 뛰어 넘은 것으로 앨범을 발표할 때 마다 상승하는 갓세븐의 인기를 증명하는 기록이기도 하다.

갓세븐은 앞서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 앨범으로 가온차트와 한터차트의 3월 앨범차트 부문 1위에 올랐다. 또 이 앨범 발매와 함께 선주문 22만장, 한터, 신나라 레코드, 핫트랙스 주간 음반차트 1위, 초동 판매량 15만 9486장(한터차트 기준)으로 역대 초동판매량 3위 아티스트 기록 등을 세우기도 했다.

해외에서의 인기도 뜨거워 지난달 21일 빌보드가 공개한 월드앨범차트에서 1위로 진입했고 아이튠즈 앨범차트에서도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베트남 등 6개국 1위를 차지했다.

대세 아이돌로 자리매김중인 갓세븐은 5월 24일 일본에서 4번째 싱글 '마이 스웨거(MY SWAGGER)'를 발표하며 5월 5일부터는 일본 전국 6개 도시 9회 공연의 쇼케이스 투어 'GOT7 Japan Showcase Tour 'MEET ME''를 개최한다. 또 6월 24일과 25일에는 아레나급인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에서 'GOT7 ARENA SPECIAL 2017 'MY SWAGGER''라는 타이틀로 스페셜 콘서트를 열고 일본에서도 갓세븐 열풍을 정조준한다.

이미현 기자

듣보잡 신인 男아이돌이 유명 배우 아내 성폭행? “경악”

김희철, SNS에 깜짝 애인공개 “♡, 이름은…”

[화보] 섹시댄서들의 시선을 압도하는 섹시 댄스

[속보] 유명 축구선수, 포르노 배우와 촬영 들통 ‘충격’

제시카, 인터뷰 중 의상이 자꾸 신경쓰여 ‘민망’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