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굿, 신곡 '비비디 바비디 부' 티저 공개

뉴스엔 2017. 4. 14. 14: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베리굿이 컴백을 앞두고 신곡 '비비디 바비디 부'의 티저를 공개했다.

약 6개월만의 준비기간을 마치고 컴백 소식을 전한 베리굿은 4월 14일 신곡 '비비디 바비디 부'의 티저를 공개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베리굿이 컴백을 앞두고 신곡 ‘비비디 바비디 부’의 티저를 공개했다.

약 6개월만의 준비기간을 마치고 컴백 소식을 전한 베리굿은 4월 14일 신곡 ‘비비디 바비디 부’의 티저를 공개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남다른 미모와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멤버 조현이 출연한 티저는 4월 14일 낮 12시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밀착된 스케이트 슈트를 입은 멤버 조현이 불이 꺼진 아이스링크장 위에서 무결점 몸매를 과시하며 스케이팅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는 다음해 펼쳐질 동계올림픽에서 많은 노력과 땀으로 준비한 국가대표선수들을 위한것으로 풀이낸다.

신곡 ‘비비디 바비디 부’는 ‘생각과 소망이 실현되는 희망의 주문’ 메시지를 전하며 담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SNL출연 이후 떠오르는 ‘핫바디’스타로 자리 잡은 조현은 스케이트 슈트를 입고 촬영한 티저가 공개 돼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베리굿은 신곡 ‘비비디 바비디 부’의 정식 음원 발매에 앞서 오는 15일 동대문 현대시티 아울렛 광장에서 버스킹으로 음원을 선 공개 할 예정이다. 오후 6시부터 30분간 이루어지는 버스킹 공연은 지난 앨범 ‘GLORY’의 공약사항을 이행해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게 됐다.

소속사 제이티지 엔터테인먼트 측은 “베리굿이 기존에 걸그룹들이 고수해왔던 일반적인 콘셉트가 아닌 새로운 콘셉트로 컴백을 준비 중이다”며 “신곡 제목처럼 꿈을 가진 모든 이들의 지친 맘과 현실에 좌절하는 사람들에게 힘을 주는 음악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무대를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이어 “멤버들과 이야기를 하던 중 오랜 기간 올림픽만을 준비해온 국가대표 선수들의 모습이 꿈과 목표를 이루고자 나아가는 우리들의 모습을 가장 잘 표현해 줄 수 있다고 생각했고, 진심으로 그들을 응원하고 싶어 티저를 제작하게 됐다”고 티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사진=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황혜진 기자]

뉴스엔 황혜진 blossom@

홍준표 세탁기 공방 “고장난 세탁기vs삼성 세탁기”NS윤지, 놀라운 복근의 비키니 몸매 “한달간 식단X운동 잘 견뎠다”‘썰전’ 유시민X전원책, 문재인vs안철수 양강구도 어떻게 볼까‘박유천 결혼’ 황하나 “나는 욕먹어도 가족은 피해 없었으면” 2차 심경글김혜진, 10살 연하남 류상욱 공황장애 간병에 “날 처음 여자로 느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