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국민일보

'K팝스타' 콘서트 개최.. 전 시즌 출연진 한 무대에

권남영 기자 입력 2017.04.10 21:51 공감 0 댓글 0

SBS 'K팝스타' 시즌1~6 출신 가수와 출연자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콘서트가 열린다.

시즌 1~5을 통해 발굴돼 이제는 어엿한 가수로 성장한 선배들도 함께한다.

SBS 관계자는 "시즌 1부터 'K팝스타' 시리즈에 보내주신 사랑을 되돌려드리는 콘서트인 만큼 많은 출연자들이 마음을 모았다"며 "성황리에 막을 내린 'K팝스타'의 여운을 콘서트 장에서 이어갈 수 있도록 멋진 무대를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SBS ‘K팝스타’ 시즌1~6 출신 가수와 출연자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콘서트가 열린다.

10일 SBS 측은 “오는 6월 17~18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라이브 콘서트 ‘K-POP STAR & Friends’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에는 시즌6 우승을 차지한 보이프렌드(박현진 김종섭), 가창력과 완벽한 호흡을 보여준 걸그룹 6인(크리샤츄 김소희 김혜림 전민주 고아라 이수민), 샤넌 등이 참여한다.


시즌 1~5을 통해 발굴돼 이제는 어엿한 가수로 성장한 선배들도 함께한다. 악동뮤지션 샘김 권진아 정승환 이진아 박지민 백아연 이하이 버나드박 등이 무대에 오른다.

SBS 관계자는 “시즌 1부터 ‘K팝스타’ 시리즈에 보내주신 사랑을 되돌려드리는 콘서트인 만큼 많은 출연자들이 마음을 모았다”며 “성황리에 막을 내린 ‘K팝스타’의 여운을 콘서트 장에서 이어갈 수 있도록 멋진 무대를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K-POP STAR & Friends’ 티켓은 오는 14일 오후 8시부터 멜론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권남영 기자 kwonn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