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엑스포츠뉴스

[할리우드★] '터미네이터6' 제작 전면 백지화..32년 만의 시리즈 종료

입력 2017.03.21 12:12 공감 0 댓글 0

'터미네이터6'의 제작이 전면 백지화됐다.

21일(한국시간) 미국 매체 '뉴욕 데일리 뉴스'는 "할리우드 배우 아놀드 슈왈제너거의 영화 '터미네이터' 시리즈가 끝났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최근 제작사는 더 이상의 '터미네이터' 시리즈를 제작하지 않기로 했다.

지난 2015년 다섯 번째 시리즈인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이후 오랜 시간 제작 협상 및 논의를 했지만 결국 무산됐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정지영 인턴기자] '터미네이터6'의 제작이 전면 백지화됐다. 

21일(한국시간) 미국 매체 '뉴욕 데일리 뉴스'는 "할리우드 배우 아놀드 슈왈제너거의 영화 '터미네이터' 시리즈가 끝났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최근 제작사는 더 이상의 '터미네이터' 시리즈를 제작하지 않기로 했다. 지난 2015년 다섯 번째 시리즈인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이후 오랜 시간 제작 협상 및 논의를 했지만 결국 무산됐다.
 
영화 '터미네이터' 시리즈는 지난 1984년 첫 편을 시작으로 다섯 편을 공개하며 할리우드의 간판 SF 액션 영화로 평가받았다. 

이로써 지난 2015년 개봉한 '터미네이터:제네시스'가 시리즈의 마지막이 됐다. '터미네이터:제니시스'는 당초 3부작으로 계획됐지만, 관중들과 평론가들의 혹평이 잇따르면서 속편 제작을 취소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뉴욕 데일리 뉴스'는 "일각에서는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터미네이터' 리부트를 제작한다는 소식도 있다"는 가능성을 제기하기도 했다.

jjy@xportsnews.com / 사진='터미네이터:제네시스' 스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