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스포츠동아

류현경·박성훈 양측 "1년째 열애? 본인에게 확인 중"

입력 2017.03.21 09:30 공감 0 댓글 0

배우 류현경과 박성훈의 열애설이 전해진 가운데 양측이 입장을 밝혔다.

류현경의 소속사 프레인 TPC 측은 21일 오전 동아닷컴에 "박성훈과의 열애는 금시초문이다. 본인에게 확인해 봐야 안다"고 말했다.

박성훈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역시 "전혀 모르는 일이다. 확인이 필요하다"라고 추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전했다.

매체에 따르면 지난해 연극 '올모스트 메인' 1차팀에 함께 출연한 류현경과 박성훈은 연인사이라고 발전했다는 것.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류현경·박성훈 양측 “1년째 열애? 본인에게 확인 중”

배우 류현경과 박성훈의 열애설이 전해진 가운데 양측이 입장을 밝혔다.

류현경의 소속사 프레인 TPC 측은 21일 오전 동아닷컴에 “박성훈과의 열애는 금시초문이다. 본인에게 확인해 봐야 안다”고 말했다.

박성훈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역시 “전혀 모르는 일이다. 확인이 필요하다”라고 추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전했다.

앞서 한 매체는 공연계의 말을 인용해 두 사람이 1년째 열애 중이라고 전했다. 매체에 따르면 지난해 연극 ‘올모스트 메인’ 1차팀에 함께 출연한 류현경과 박성훈은 연인사이라고 발전했다는 것. 실제로 대학로에서는 목격담이 전해지기도 했다.

한편 1996년 SBS 드라마 ‘곰탕‘으로 데뷔한 류현경은 ‘김약국의 딸들’, 영화 ‘신기전’, ‘방자전’, ‘오피스’, ‘아티스트: 다시 태어나다’ 등 다작하는 여배우로 주목받고 있다.

박성훈은 연극 ‘히스토리 보이즈’, ‘모범생들’, ‘유도소년’ 등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로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와 ‘질투의 화신’ 등을 통해 안방극장에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