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 측 "기대 이상의 성원에 큰 감사" 인증샷 공개

뉴스엔 2017. 3. 21. 07: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보영이 시청률 10% 돌파를 맞아 촬영장 기쁨 가득 인증샷을 공개하였다.

박보영 소속사 피데스스파티윰은 3월 21일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도봉순 역으로 열연 중인 박보영의 촬영장 틈새 인증샷을 공개했다.

촬영 중 차 안, 대기실 앞에서는 물론 소중한 대본을 들고 인증샷까지 남기면서 '힘쎈여자 도봉순'을 향한 박보영 그녀의 애정이 고스란히 느껴지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박보영이 시청률 10% 돌파를 맞아 촬영장 기쁨 가득 인증샷을 공개하였다.

박보영 소속사 피데스스파티윰은 3월 21일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도봉순 역으로 열연 중인 박보영의 촬영장 틈새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보영은 드라마에 등장했던 다양한 의상들을 입고 촬영장 곳곳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최근 여성 시청자들의 워너비로 떠오른 상큼한 단발머리에 물광 피부, 깜찍한 표정까지 더해져 '봉순홀릭'을 부르고 있다.

특히 과거 회상신에 등장했던 봉순이의 여고생 시절 단발이 색다른 매력을 풍기기도 한다. 촬영 중 차 안, 대기실 앞에서는 물론 소중한 대본을 들고 인증샷까지 남기면서 '힘쎈여자 도봉순'을 향한 박보영 그녀의 애정이 고스란히 느껴지고 있다. 5장의 사진들을 보면 '뽀블리' 애칭이 너무도 어울리는 사랑스럽고도 자연스러운 박보영의 매력이 폭발하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박보영이 드라마에 대한 기대이상의 큰 성원에 매우 감사드리고 있다"며 "이제 후반부에 들어섰고 촬영 스케줄이 점점 빡빡해지고 있지만 드라마와 봉순이에 대한 시청자들의 응원에 힘을 내 열심히 찍고 있다. 앞으로 더더욱 봉순이의 활약이 본격화될 예정이니 끝까지 본방사수 부탁드린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힘쎈여자 도봉순'은 지난 18일 방송된 8회에서 괴력이 업그레이드 된 도봉순의 사이다 활약상을 예고해 최고시청률을 올렸다. 8회는 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10.3%, 전국 기준 9.6%를 기록하며 흥행요정 박보영의 저력을 확인하게 한 것이다. 9회는 24일 오후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피데스스파티윰)

뉴스엔 배효주 hyo@

故정다빈 자살? 타살? 유가족-소속사 재수사 요청한 이유(풍문쇼) 이국주 온시우, 악플vs성희롱 논란의 진짜 문제는중국대회 우승자 김해림 얼굴 안나온 중계, 中의 사드 보복인가입천장에 껌 붙이고 키스신 여배우에 질린 상대남 반응은? [여의도 휴지통] 이 죽일 여배우 B, 장례식 블랙코트로 PPL 딱 한번 욕나와 [여의도 휴지통]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