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만질거야' 옥택연 비하인드컷, 뿔테안경 써도 심쿵 비주얼

뉴스엔 2016. 7. 3. 08: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옥택연 주연의 웹드라마 '널 만질거야'의 촬영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뿔테안경을 써도 가려지지 않는 완벽한 비주얼이 눈길을 모은다.

7월3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비하인드컷에는 심쿵 비주얼을 뽐낸 옥택연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상대의 몸을 만지면 그 사람의 미래가 보이는 남자 도진우로 변신한다.

옥택연은 쪽지를 든 채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부터 드론을 가지고 노는 개구쟁이 같은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깊은 눈빛과 조각 같은 옆모습, 흐드러지게 핀 벚꽃이 한 프레임에 담긴 사진에서는 쉽게 시선을 떼기 힘들다.

웹드라마 '널 만질거야'(극본 성민지 / 연출 박수철)는 4일 오전 10시 온라인을 통해 최초 공개되며 태국, 홍콩, 대만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송하윤이 옥택연의 상대역으로 낙점, 사랑스럽고 귀여운 매력으로 똘똘 뭉친 진희영으로 분한다.

미래를 보는 남자 옥택연(도진우 역)과 그에게 점을 보게 된 여자 송하윤(진희영 역)이 펼칠 로맨스에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사진=콘텐츠풀, JYP픽쳐스 제공)

[뉴스엔 황혜진 기자]

뉴스엔 황혜진 blossom@

홍상수-김민희 미래계획? 로카르노-칸 찍고 베를린行 추진‘불륜 낙인’ 김민희, 이렇게 바람과 함께 사라지나[윤가이의 별볼일]‘이혼’ 니콜라스 케이지, 기모노 입은 동양여성과 데이트..스킨십 포착[파파라치컷] 송중기 박보검 잡은 찌라시, 술도 못하고 시간도 없소만[이슈와치]“심려끼쳐 죄송” 고개 숙인 박유천, 성폭행 혐의 진실은?(종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