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의 스케치북' 신지훈, 트와이스 '치어업' 라이브..반전 매력

장아름 기자 2016. 5. 28. 08: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스타) 장아름 기자 = 가수 신지훈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반전 매력을 뽐냈다.

신지훈은 지난 27일 밤 12시20분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걸그룹 트와이스의 '치어 업(Cheer Up)'을 부르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유희열의 "신지훈이 주로 예스러운 노래를 많이 부르는 것 같다. 요새 노래 중에 좋아하는 노래가 뭐냐"는 물음에 신지훈은 "트와이스의 '치어 업'을 좋아한다"며 즉석에서 라이브를 선보였다.

가수 신지훈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화제다. © News1star /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캡처

신지훈은 수줍어하는 듯하다가 이내 자리에서 일어나 깜찍한 안무도 함께 선보였다. 이에 유희열은 "목소리가 너무 상큼하고 예뻐서 잘 어울린다"며 "앞서 부른 '그대 내게 다시'를 부를 때 보다 표정이 2만 배는 행복해 보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신지훈은 "공백기 동안 잊혀질까봐 많이 불안했는데 그때마다 곡을 쓰면서 극복했다"고 밝히며 "이렇게 많은 사람들 앞에서 노래하는 게 오랜만이라 너무 행복하다"며 출연 소감을 말했다.

한편 신지훈은 지난 24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정글짐'을 발표한 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aluem_chang@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