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차은우, KBS '뮤비뱅크' MC 캐스팅 '활약'

명희숙 기자 입력 2016. 3. 17. 10:51 수정 2016. 3. 17. 11: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스타) 명희숙 기자 = 보이그룹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가 '뮤비뱅크 스타더스트2' MC로 발탁됐다.

차은우가 지난 16일 첫 출연한 KBS 2TV '뮤비뱅크 스타더스트 2'는 가수들의 뮤직비디오 이야기를 중심으로 신규 앨범의 뒷이야기 및 가수들의 속마음까지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아스트로 차은우가 '뮤비뱅크'에 출연 중이다. © News1star/ 판타지오 뮤직

데뷔 전 차은우는 송혜교, 강동원이 주연을 맡은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에서 상상 속 아들로 등장, 짧은 출연에도 강렬한 첫 인상을 남겼다. 그 후 아스트로의 멤버로서 웹드라마 '투 비 컨티뉴드(To Be Continued)'로 프리-데뷔해 주목받았다.

차은우가 활동 중인 아스트로는 데뷔 1주일 만에 중국 최대 미디어 콘텐츠 그룹인 화책(華策)그룹의 드라마 캐스팅 러브콜을 받는 등 글로벌 행보를 보이며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이에 아스트로의 소속사 판타지오뮤직 측은 차은우의 중국 활동을 위해 현재 한국 활동 스케쥴에 맞춰 일정을 조율 중에 있다고 밝혔다.

reddgreen35@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