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중 화보, '자유분방' 히피 걸 변신

강인귀 기자 2015. 4. 28. 09: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2일 뷰티 & 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는 김아중이 70년대의 자유분방한 히피 걸로 변신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아중은 매혹적인 눈빛과 여성스러운 매력을 듬뿍 담아 자유로운 히피 스타일을 연출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김아중은 메이크업 스타일을 직접 제안하는 등 적극적으로 참여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70년대 스타일은 돌고 도는 유행이 아니라, 언젠가부터 우리 삶에 스며들어 자리잡고 있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꼭 도발적이고 반항적인 스모키 메이크업이 아니더라도 매력을 충분히 살릴 수 있을 것"이라는 김아중의 제안에 따라 보다 자연스럽고 세련된 화보가 완성됐다는 관계자의 설명.

이번 화보는 김아중과 전 세계 패션쇼 백스테이지 헤어스타일 연출을 도맡은 세계적인 헤어스타일리스트 안토니오 코랄 칼레로와의 만남으로 더욱 주목 받았다.

안토니오 코랄 칼레로는 시종일관 김아중과 대화를 나누며 화보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드는 한편 프로페셔널한 두 아티스트의 열정에 힘입어 당초 예상보다 훨씬 예술적이고 수월하게 마무리 됐다는 후문이다.

김아중의 자유로운 70년대 스타일을 만날 수 있는 화보는 <얼루어 코리아> 5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이미지제공=얼루어 코리아>

박효주, 영화 <마차타고 고래고래> 출연 확정…PD'혜경' 연기 200석을 52석으로 개조…하늘을 나는 최고급 호텔 '포시즌스 프라이빗 제트' '나의 무형유산 체험기'…국립무형유산원, 청소년 대상 무형유산학교 운영 "화.사.해."…에뛰드하우스,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 새 컬러 3종 출시 80살 맞이한 랑콤, 50년대 인기색상 '압솔뤼 루즈' 3종 출시 내 영화, 서울과 베를린 지하철에서 상영되려면?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

창업정보의 모든 것

강인귀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