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베' 에이핑크 숙소공개, 신발장부터 걸그룹 향기 물씬

뉴스엔 2014. 12. 13. 18: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핑크가 숙소가 공개됐다.

걸그룹 에이핑크는 12월 13일 방송된 SBS '오! 마이 베이비'(이하 '오마베')에서 김정민, 루미코의 아들 담율 군을 숙소에 초대했다.

이날 에이핑크는 같은 아파트에 사는 담율과 놀이터에서 놀고 자신들의 숙소에 담율을 즉석 초대했다. 이때 공개된 에이핑크 숙소는 신발장부터 깔끔하게 정리정돈 돼 눈길을 모았다.

특히 아기자기한 사진모음과 편지함은 걸그룹 향기를 물씬 풍겨 더욱 시선을 사로잡았다.

에이핑크는 숙소에서 오직 담율이만을 위한 무대를 꾸미는가 하면 담율의 마음을 파악하기 위한 애정도 테스트까지 펼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사진=SBS '오! 마이 베이비' 캡처)

[뉴스엔 전아람 기자]

전아람 kindbelle@

韓 최초 여성 연쇄살인범 김선자, 평범한 주부가 왜? 20대 女배우, 난잡성생활에 유부남 불륜까지 충격고백 '관계할때는..' 한국 아이돌 여성과 '몸캠 유출' 침대누워 가슴 더듬어..충격 페북여신 그녀, 속옷만입고 E컵 가슴 인증 '한국에도 이런 볼륨이..' 2030 남녀 10명중 3명 썸..허용 가능한 스킨십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