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팬들과 더 가까이.. 패션 블로그로 소통 눈길

2014. 7. 28. 09: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김나영이 운영 중인 블로그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패셔니스타 김나영이 자신만의 패션 코디와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파워 블로거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것. 셔츠 2장을 활용한 뷔스티에(어깨 끈이 없는 캐미솔형의 톱) 만들기나 반다나 묶는 법,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 분홍색 립스틱 바르는 법까지 자신만의 패션 노하우를 사진과 동영상을 통해 공개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중. 여기에 김나영이 직접 방문한 맛집과 상점들에 대한 소소한 포스팅이 어우러져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주변의 평범한 아이템들을 자신의 것으로 소화하는 김나영의 패션 센스에 대해선 이미 자타가 공인한 상태.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김나영은 남성 런닝에 대한 남다른 코디법을 공개해 SNS와 인터넷 등에서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방송 이후 패션 블로거들은 SNS를 통해 김나영의 패션 센스와 런닝의 변신에 대한 호평의 반응을 쏟아냈고, 해당 런닝 회사의 대표는 김나영에게 감사의 꽃다발과 남성 런닝을 선물하는 등 이례적인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지난달 15일 새롭게 블로그(http://imnykeem.com/)를 단장한 김나영은 "소소하게 자분자분 제 이야기를 담아보렵니다. 연예인 블로그 열풍에 부끄럽지만 한발 쓴 내밉니다"라고 고백하며 네티즌과의 소통 하고픈 의지를 드러냈다.

윤기백 기자 giback@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 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