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웨딩드레스 자태..中 '억만계승인' 스틸 공개

김보라 2014. 6. 9. 11: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보라 기자] 배우 홍수아의 극 중 웨딩드레스 자태가 공개됐다.

홍수아는 최근 중국 멜로드라마 '억만계승인'에서 여주인공 육환아 역을 맡았다. 현지에서 모든 촬영을 마친 상태로, 9일 소속사를 통해 극 중 육환아의 웨딩드레스 스틸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홍수아는 바다를 배경으로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드라마 '억만계승인'은 시골 처녀 육환아가 환구그룹의 의류디자이너가 되어 역경과 고난을 딛고 일과 사랑을 찾는 과정을 그린다. 약 4개월 동안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억만계승인'의 촬영에 집중했던 홍수아는 한국형 멜로를 보여줬다는 점에서 현지의 긍정적인 평가를 이끌어냈다.

원어민 수준의 발음으로 모든 대사를 소화한 홍수아는 한국 배우 특유의 성실함과 친화력으로 중국 영화 및 드라마, 광고계에서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다는 후문이다.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인 홍수아는 본격적인 국내 활동에 앞서 휴식을 취하며 국내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소속사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중국 영화 '원혼의 길'과 드라마 '억만계승인'에 연달아 출연한 홍수아에 대한 중국 대륙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중국에 진출한 지 1년도 채 되지 않았지만 짧은 시간 안에 큰 성과를 이끌어 냈다"고 전했다.

온라인 뉴스팀 newsteam@tvreport.co.kr/ 사진=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