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붐 공식입장 "불법도박 혐의 검찰조사 사실, 프로그램 하차"(전문포함)

뉴스엔 2013. 11. 11. 20: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박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은 붐 측이 공식입장을 밝혔다.

방송인 붐 소속사 코엔티엔은 11월11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붐을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심려를 끼친 부분에 대해 대단히 죄송하다"며 "현재 불법 도박 혐의로 몇몇 방송 종사자들이 관련 조사를 받고 있고 붐도 검찰 조사에 성실히 임했다"고 검찰소환 조사 사실을 인정했다.

이어 "붐은 검찰 조사 결과를 떠나 본인의 잘못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걱정을 끼친 부분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하며 모든 프로그램에 하차한 뒤 자숙하겠다는 의지를 전했다"고 밝혔다.붐 소속사 측은 "검찰 조사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 더 이상 악의적인 내용의 기사나 확인되지 않은 소문들이 확산되지 않도록 언론의 자제를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이수근, 탁재훈, 토니안, 앤디에 이어 붐이 불법도박 혐의를 받고 있다는 사실이 11월 11일 전해졌다. 이수근 측은 "대부분 혐의를 인정한다. 활동을 중단하고 반성하는 시간을 갖겠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토니안 관계자는 뉴스엔에 "토니안 본인에 확인해본 결과 최근 검찰 소환조사를 받은 게 맞다"며 "현재 조사 결과를 두고 기다리고 있다. 공식입장은 결과 나오는 것에 따라 발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앤디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관계자는 뉴스엔에 "아닌 것으로 알고 있다. 과거 떠돌던 소문으로 알고 있었다"고 밝혔다.

이들은 인터넷 스포츠 도박사이트에서 프리미어리그 등 해외스포츠 경기를 대상으로 승리팀을 예상, 한 번에 수십만원에서 수억원대 배팅을 하는 일명 맞대기 도박을 한 혐의를 받고 있다. (다음은 붐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방송인 붐의 소속사 코엔티엔입니다.우선 붐을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심려를 끼친 부분에 대해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기사를 통해 접하셨겠지만 현재 불법 도박 혐의로 몇몇 방송 종사자들이 관련 조사를 받고 있고, 붐도 검찰 조사에 성실히 임했습니다.현재 붐과 소속사는 검찰 조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상태이며, 붐은 조사 결과를 떠나 본인의 잘못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걱정을 끼친 부분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하며 모든 프로그램에 하차한 뒤 자숙하겠다는 의지를 전해왔습니다.이번 일로 걱정을 끼쳐드린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검찰 조사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 더 이상 악의적인 내용의 기사나 확인되지 않은 소문들이 확산되지 않도록 언론의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감사합니다.

[뉴스엔 김종효 기자]

김종효 phenomdark@

11월 괴담 시작됐나..연예계 불법도박에 몸살 D컵 케이트업톤, 가슴노출 보디페인트 "진짜 다벗은 느낌" 가터벨트에 속옷 보이며 묘한 자세로..지상파TV CF논란 20대女 애인 있는데도 남자 빌려..친구렌탈 서비스 '요금은?' 테레사 팔머, 가슴 옭아맨 20금 에로틱 포스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