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은, 인기 온라인게임 모델발탁 '요즘 대세 맞습니다'

뉴스엔 입력 2013. 7. 13. 16:18 수정 2013. 7. 13. 16: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가은이 '메이플스토리' 홍보 모델로 발탁됐다.

넥슨 측은 SBS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장옥정 사랑에 살다' 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신인 탤런트 김가은을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온라인PC게임 '메이플스토리' RED업데이트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7월 13일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김가은의 톡톡 튀고 개성 있는 캐릭터가 메이플스토리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게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가은 메이플스토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너목들의 폐해가 아닌 혜택이네", "김가은 게임캐릭터랑 잘 어울려", "김가은이 요즘 대세지. 넥센이 잘 발탁한듯", "김가은 정말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당찬 고등학생 고성빈 역을 맡고 있는 김가은은 욕설 연기를 통해 차세대 '국민욕동생'으로 주목받고 있다. (사진=넥슨 제공)

[뉴스엔 배재련 기자]

배재련 bjy02@

'첫날밤 보낼분?' 처녀성 판매 여대생 "감독에게 당했다" 폭로 솔비 "동영상 루머, 감당할 수 없었다" 고백 레이디가가 또 벗었다, 속옷만 걸친 민망패션 '풍기문란'[포토엔] 저스틴비버와 사진 찍는데 145만원? 내한공연 티켓값 깜짝 '나혼자산다' 김태원 "클라라와 연인호흡, 정숙+조숙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