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은, '메이플스토리' 광고 모델 발탁

입력 2013. 7. 13. 15:45 수정 2013. 7. 13. 15: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김가은, '메이플스토리' 광고 모델 발탁

대세녀 김가은이 '메이플스토리'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김가은이 '메이플스토리'게임 모델로 CF 나들이에 나선다.

'메이플스토리'는 게임 업계 1위 넥슨의 대표 게임으로 '소녀시대' 등 당대 최고의 라이징 스타들만이 할 수 있는 광고계의 블루칩이다.

메이플스토리가 이번에 새롭게 선뵈는 메이플스토리 레드 업데이트는 7월 4일에 업데이트되어 그 인기가 벌써부터 뜨겁다.

김가은의 소속사 뽀빠이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김가은의 톡톡 튀고 개성 있는 캐릭터와 늘 새로운 아이디어로 유저들의 호기심을 채워주는 메이플스토리의 이미지가 잘 맞아 떨어진 것 같다. 양 쪽 모두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모델로서 최상의 이미지를 선사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김가은은 SBS월화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와 SBS수목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등 출연작이 연이은 히트를 치면서 광고계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제공|뽀빠이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