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과거사진 퍼레이드, 날때부터 요정미모 '우월유전자 인증'

뉴스엔 2012. 5. 19. 14: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예진 과거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손예진 과거. 여신의 성장과정을 보는 기분'이라는 제목과 함께 손예진 과거사진 여러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배우 손예진의 어린 시절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사진 속 손예진은 어린 나이에도 불구, 호수같은 눈망울과 오똑한 콧대로 우월한 유전자를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뽀얀 피부와 환한 미소가 꼬마 요정을 연상케 했다.

손예진 과거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요즘 여신이란 말 아무데나 갖다붙이는데 손예진이 진정한 여신이지" "사진만 봐도 누군지 바로 알겠다" "눈망울이 물방울 모양이네" "진짜 상큼하다" "손예진 과거사진 다 모아놨네" "초등학생 시절에 반 친구들한테 인기 많았겠다" "초딩들의 여신" "어쩜 이렇게 한결같을까" "손예진은 태어날 때부터 우월했군" 등 반응을 나타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김동욱 "남자 배우 노출신이 더 수치스러울 수 있다" 보라 친오빠 공개 "훈남오빠 자꾸 눈 가네" '고쇼' 웃어도 무서운 고현정 이유있는 고민 "너무 힘들어" 김민준 게이설 해명 "여모델에 찝쩍댄다는 소문 싫었을 뿐" '사랑과전쟁2' 여선생이 벼슬? 무개념 며느리 '시청자 울화통'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