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이은미 마지막 모습 CCTV 통해 공개

입력 2011. 6. 27. 13:45 수정 2011. 6. 27. 13: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전 남자친구의 흉기에 찔려 사망한 트로트가수 故 이은미의 마지막 모습이 CCTV를 통해 뒤늦게 공개됐다.

27일 방송된 SBS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 아침'에서는 故 이은미가 남자친구에게 끌려가는 모습이 담긴 CCTV 화면이 방송됐다.

경찰이 공개한 CCTV에서는 귀가하던 이은미를 기다렸던 전 남자친구 조 씨가 이은미를 밖으로 끌고나가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은미는 이렇게 끌려나간 뒤 20여 분 뒤 숨진 채 발견됐으며, 이은미를 살해한 뒤 도주한 조 씨는 지난 20일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검거됐다.

경찰은 조 씨가 결혼까지 생각했던 이은미의 이별통보에 격분해 이 같은 범행을 저질렀다고 진술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 2010년 12월에 지인의 소개로 만나 6~7개월 교제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경찰은 조 씨가 이은미와 결혼까지 생각을 했는데 자기를 떠나려 하니 우발적으로 살해를 했다고 진술했다고 밝혔다.

故 이은미는 지난 2005년 3인조 여성 트로트그룹 '아이리스'의 메인보컬로 데뷔한 후, 2006년 팀멤버의 탈퇴로 2인조로 활동한 바 있다. 이후 이은미는 재기를 준비하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경찰은 이번 사건을 마무리하고 검찰로 이 사건을 송치했다.

[사진 = 故 이은미 CCTV 영상 캡처 ⓒ SBS]

'G컵 베이글녀' 윤지오, 비키니 사진 화제 "궁금하네" 조여정, '킬힐 패션' 화제…짧은 미니원피스에 포인트 준 빨간 구두 '아줌마 김태희' 경지혜, "후덕한 모습 부끄럽지 않아" 김희선, "우리 연아가 팔찌를 만들었어요" 딸바보 등극 비만, 이제는 지방 녹이고 수술 없이 체외로 배출 가능

[국내 유일 치어리더 갤러리] - '한화 치어리더' 화보 업데이트 ☜ 스포츠가 전하는 짜릿한 감동과 뜨거운 열기 속으로 [생생 갤러리]

* 클릭! '기자의 꿈' 기자사관학교 [엑츠기자단]에 가입하기!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재미와 감동,글로벌뉴스에 강한 트위터 < 엑스포츠뉴스 > (http://twitter.com/XPORTSNEWS)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