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서울신문

동호-김형준-이기광, 얼짱 사촌누나 미모열전 '우월유전자'

입력 2011.06.17 12:41 수정 2011.06.17 12:41 공감 0 댓글 0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신문NTN 임재훈 기자] 그룹 비스트 멤버 이기광의 얼짱 사촌 누나 공개로 다른 아이돌 가수들의 사촌 누나들 역시 새삼 주목 받고 있다.

그룹 유키스 멤버 동호의 사촌 누나는 연예인 못지 않은 미모와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지난해에는 유키스 멤버들이 진행했던 프로그램 '쉐프의 키스'에도 출연해 동호가 직접 만든 음식을 시식하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그룹 SS501 출신 가수 김형준의 사촌 누나인 장엘리 씨 역시 서구적인 외모와 동시통역사로 활동 중인 이력으로 유명세를 탔다. 그는 재치 넘치는 말솜씨까지 갖춰 지난해 '스위트룸' '이경실 정선희의 철퍼덕 하우스' '루팡'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존재감을 부각했다.

이들에 이어 이기광도 최근 진행된 SBS '달콤한 고향 나들이, 달고나'(이하 달고나) 녹화에 참여해 사촌 누나 이가은 씨를 소개했다. 이가은 씨는 동양적 분위기를 자아내는 청초한 이목구비와 안경원 개점을 앞둔 근황으로 눈길을 끌었다. 비스트 멤버들 중 윤두준과 용준형을 좋아한다는 발언은 이기광에게 굴욕을 주기도 했다.

한편 그룹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는 지난 4월 22일 방송된 '달고나'에 친 여동생 정지혜 씨와 함께 출연해 남다른 우애를 자랑했다.

사진 = SBS, 케이블채널 패션앤, '쉐프의 키스' 화면 캡처

임재훈 기자 jayjhlim@seoulntn.com

관련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