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피노키오', 각종 음원차트 '올킬'

온라인 뉴스팀 2011. 4. 20. 07: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걸그룹 에프엑스(f(x))가 타이틀 곡 피노키오를 공개한지 만 하루 만에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18일 공개된 '피노키오'는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되자마자 단숨에 1위에 이름을 올려 에프엑스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에프엑스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인 '피노키오'는 강렬하면서도 절제된 비트와 독특한 기타 사운드를 바탕으로 한 중독성 강한 일렉트로닉 팝 댄스곡이다.

특히 멤버들의 개성 있고 톡톡 튀는 보이스와의 하모니를 통해 에프엑스만의 음악 스타일을 만날 수 있는 곡이 완성됐다는 평이다.

한편 에프엑스 첫 정규앨범 피노키오는 20일 온오프라인에서 출시되며 오는 22일 KBS 2TV '뮤직뱅크'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온라인 뉴스팀 newsteam@tvreport.co.kr

티아라 은정, 떡실신 종결자 인증 '아무데서나 잘 자요'구하라 VS 제시카, '여자이니까' 열창 동영상 비교 '희비교차?'박재범, 미니음반 5만장 선주문…요청폭발 추가제작정형돈의 아내 '미모의 작가' 한유라는 누구?지나 "'원조 섹시퀸' 김완선 덕에 데뷔했다" 깜짝 고백'섹시퀸' 김완선 "나이 속이고 데뷔…민망한 가사 힘들었다" 고백MC몽 기자회견 개최, 대중들이 궁금해 하는 것 알고 있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